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개 가게 피부병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2. 18. 07:58

    개 가게 피부병
    안녕하세요 저는 푸들을 두마리 키우고 있는 30대 여성입니다.
    휴대폰으로 틀리게 입력하는 점 양해 부탁드립니다.
    저는 14살 2살입니다
    저는 개를 무척이나 좋아합니다..
    여느 때처럼 애견 공원에 갔는데 한 아이가 늙어서 무릎에서 잤습니다.
    아이는 대낮에 달리는 것을 좋아합니다.
    주위를 둘러보니 모두 짝을 지어 걸어가고 있었다.
    함께 시간을 보낼 친구나 형제가 있다면 더 좋겠죠?
    이야기를 하다가 집에 가는 길에 애완동물 가게에 들렸습니다.
    한동안 아이에게서 눈을 떼지 못한지 2개월이 되었습니다.
    블랙말티푸가 일반판매중이라 10만원 더 내고 70불에 다시 가져왔어요.
    15일 동안 파보 홍역 코로나 책임판매? 그는 자신이 책임이 있다고 말했다
    친절하고 좋아요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